모바일 메뉴 닫기
 

전공소개

한림영어동화나라

D.E.L.L

한림영어동화나라

<한림 영어동화나라>는 링크사업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영어영문학과 학생들이 만든 창업 동아리입니다.

<한림 영어동화나라>는 아동문학작품을 엄선해 최근 교수이론과 방법론에 따라 수업안(lesson plan)을 마련하고 이를 이용해 어린이에게 영어 동화를 생생하고도 재미있게 읽어 줌으로써 효과적인 언어 학습과 인성 교육을 동시에 도모하고 있습니다.

<한림 영어동화나라> 소속 교사들은 대부분 교직을 이수하고 있거나 TESOL을 이수한 우수한 학생들이며, 모두가 아동문학 또는 영어 동화 읽어 주기와 관련된 수업을 듣고 이에 대한 전문적인 훈련을 받은 학생들입니다.

실제 수업은 10명 정도의 소수 정예반으로 구성되며, 수업 내용은 영어 노래 - 영어 동화 구연 – 언어 학습 - 동화 이해를 돕는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수업 진행 교사와 보조 교사가 2인 1조가 되어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영어가 초보인 어린이도 부담 없이 그리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의
한림영어동화나라 포토갤러리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한림영어동화나라 갤러리로 이동합니다!


한림영어동화나라 포토갤러리 바로가기
  • 타이틀에 사용된 이미지는 영리목적 및 불특정다수에게 다량전공이 가능한 저작권 무료 이미지 입니다.
  • 포스터에 사용된 이미지는 <The Tale of Peter Rabbit>속 이미지이며,
    저작자 사후 50년이 지나 저작권이 소멸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입니다. (퍼블릭도메인)
  • 위의 모든 내용은 한국저작권위원회(www.copyright.or.kr)에서 확인완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