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필독]2022학년도 1학기 일반휴학(자퇴) 관련 절차 진행 시 필수 참고사항 안내

  • 조회수 1069
  •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 작성일 22.02.08

[필독]2022학년도 1학기 일반휴학(자퇴) 관련 절차 진행 시 필수 참고사항 안내

([필수 참조]관련 공지사항 : (학과 홈페이지)(교내 홈페이지))



영어영문학과 2022년도 1학기 일반휴학(자퇴)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휴학생분들께선 아래 절차에 따라 일반휴학원(자퇴원) 제출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학원 제출 기한, 휴학/복학 관련 세부 사항은 위 업로드된 공지사항을 클릭하여 확인바랍니다.




- 일반휴학원 제출 절차 순서 -



순서

비고

제출사항

유의사항

1

본인 도서대출 확인

휴학(자퇴)원 작성 (하단 접수증도 기입:학과/학년/학번/성명)

부모님 도장 날인 필수 (학생란엔 자필서명 가능)


일반휴학원/자퇴원 1부 (출력 후 스캔파일)

각 지도 및 학과장교수님께 회신받은 내용 캡쳐본

한 가지라도 누락 시, 접수 불가 유의바랍니다.

2

본인 지도교수님 확인

[학생정보시스템]-[학사행정]-[학적]-[학적조회]-[지도교수]

-21학번, 교직 : 육청민

-20학번 : 한수미

-19학번 : Ivan Canadas

-18학번: 김용수

17학번~이전 학번:한경민

3

지도교수님간 상담 진행

(메일 상담, 통화 통한 상담 등)

각 지도교수님 메일주소는 교수진 소개 내용에서 확인 

https://www.hallym.ac.kr/hallym_univ/sub01/cP2/sCP2/tab1 

4

학과장 교수님 상담 진행

( 메일 상담, 통화 통한 상담 등)

상담 시 내용 :

지도교수 승낙 여부, 간략한 휴학 사유를 들어 상담 진행바랍니다.

학과장 교수님과 상담 전엔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상담을 진행한 뒤 진행 바랍니다.

5

인문대교학팀 서면 제출 or 학생 소속학과 행정실 메일 제출

(제출 후 행정실로 연락요망)

제출 전 휴학원 내 필수 내용(부모님 도장 날인 등)이 포함되어 있는지 재확인 바랍니다.

6

행정실 내용 확인 및 접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