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 영어영문학과 졸업 발표 진행 안내

  • 조회수 1770
  •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 작성일 22.03.28

영어영문학과 졸업발표 진행 안내


영어영문학과 졸업 발표 진행 안내합니다. 

졸업발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아래를 필독 바랍니다.





 졸업발표 진행 관련 : 

 2022년부터 모든 졸업발표가 대면 발표을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변동 가능성은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영어 에세이 

PPT 발표

영어 공연

영어 교육 시연

프로젝트 전시

학생이 정한 

자유 형식

대면 진행

대면 진행

대면 진행

대면 진행

대면 진행

※팀발표 인원은 최대 4명까지 가능


②  주제 : 영어영문학과 전공 관련 


③ 발표 관련 세부사항 안내 :

   [필독]졸업발표 방식 안내 및 발표 방법 안내 : 졸업발표 학과 규정 (수정되었으니 확인 필요)

   [필독]졸업발표 세부 일정, 일정별 제출 필요 서류 등 안내

졸업발표 세부 진행

(졸업발표 방식별) 제출 필요 사항

제출 방법

신청서 제출

- 졸업발표 신청서 1부 (서명포함)

아래 방법 중 택1


ⓐ 학과 행정실 방문 서면 제출


ⓑ 학과 행정실 메일 제출(de1530@hallym.ac.kr)

※ 메일 제출 시 필수 확인:

졸업발표 신청서

졸업발표 제안(계획)서 제출 동의서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

의 경우, 학생 서명된 스캔본(pdf,jpg)’ 파일만 접수 가능. 서명 미포함본, 문서파일(hwp,word 등)은 접수 불가.

스캔은 모바일앱을 활용 바랍니다.

제안서(계획서) 제출

- 졸업발표 제안(계획)서 제출 동의서 1부 (서명포함)

- 졸업발표 형식에 맞는 제안(계획)서 제출

 ※ 제안(계획)서는 최종 결과물의 초안이며, 양식은 학생자유입니다. (ex. hwp,word에 초안 에세이 작성하여 제출 등)

지도교수 배정 

없음.

※ 지도교수 배정 완료. 

지도교수 배정 최종

공지 및 장소 공지

없음.

지도교수 배정 및 장소 설정 완료 후 공지 예정.

지도교수 간 상담 및 

최종 결과물 제출

공통필수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 1부

(서명포함)

위 공통필수 외 졸업발표 방식별 제출 필요 사항

(해당되는 형식별로 제출 필요한 사항은 아래 필독)

영어 에세이

PPT 발표

최종 에세이 문서본 제출

프로젝트 전시

웹사이트 링크 등 최종 프로젝트 전시물을 적절한 형태로 제출

영어 공연

최종 원본 스크립트 문서본 제출

교육 시연

교육시연 교안 제출(PPT 등)

학생이 정한 자유 형식

자유로 선택한 형식에 맞춰 제출

 * 최종 결과 관련은 졸업발표 진행 후 1~2주일 내 공지 예정

※ 졸업 발표를 위한 상담은 학생이 교수님께 직접 연락해 신청. 



<발표 진행 형식>

- 발표 형식이 영상일 경우

: 영상에 대한 간략한 설명 후 영상 시청,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 예정.

- 발표 형식이 교육 시연일 경우

: 레슨 플랜에 따른 교육 시연 후 질의 응답순으로 진행 예정.

- 발표 형식이 에세이 PPT일 경우

: 에세이 내용을 요약하여 5분정도 분량의 PPT로 제작하여 발표 후,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 예정.


④ 기타 필수 숙지사항 :

 - 각 접수 및 제출 일시 엄수 바랍니다. 일시 미확인하여 필요 서류 제출하지 않은 경우 불합격 처리 예정

 - 지도교수 배정 완료 시 배정 일자의 일주일 이내 반드시 지도교수님께 졸업발표 최종 결과물 관련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위 ③에 ⓐ 내용인 졸업발표 학과규정을 필히 확인 바랍니다.


⑤ 졸업발표 공결 신청 :

졸업 발표 중 수업이 있어 졸업발표 참여 어려운 학생 있는 경우,  “커뮤니티-자료실 - 공결 신청서(개인)”작성하여 학과 행정실로 서면 제출, 혹은 메일 제출(:de1530@hallym.ac.kr)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미제출로 인한 해당 과목 결석처리는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참고 바랍니다.


⑧ 졸업발표 참관 신청 : 

ⓐ 참관 신청 접수 기간 : 2022년 5월 6일(금) 오후 3시까지

 ⓑ 참관 신청서 : https://forms.gle/JSYpWojutGB3E8ff7


----


세부 문의는 학과 행정실에 문의바랍니다.


TEL 033.248.1530

Email de1530@hallym.ac.kr 


  • [첨부1] 1. 졸업발표 신청서.hwp                 
  • [첨부2] 2. 졸업발표 제안(계획)서 제출 동의서.hwp                     
  • [첨부3] 3.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hwp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