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2022학년도 1학기 일반휴학(자퇴) 관련 절차 진행 시 필수 참고사항 안내
- 조회수 1071
-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 작성일 22.02.08
[필독]2022학년도 1학기 일반휴학(자퇴) 관련 절차 진행 시 필수 참고사항 안내
([필수 참조]관련 공지사항 : (학과 홈페이지), (교내 홈페이지))
영어영문학과 2022년도 1학기 일반휴학(자퇴)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휴학생분들께선 아래 절차에 따라 일반휴학원(자퇴원) 제출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학원 제출 기한, 휴학/복학 관련 세부 사항은 위 업로드된 공지사항을 클릭하여 확인바랍니다.
- 일반휴학원 제출 절차 순서 -
순서 | 비고 | 제출사항 | 유의사항 | |
1 | 본인 도서대출 확인 휴학(자퇴)원 작성 (하단 접수증도 기입:학과/학년/학번/성명) 부모님 도장 날인 필수 (학생란엔 자필서명 가능) | 일반휴학원/자퇴원 1부 (출력 후 스캔파일) 각 지도 및 학과장교수님께 회신받은 내용 캡쳐본 | 한 가지라도 누락 시, 접수 불가 유의바랍니다. | |
2 | 본인 지도교수님 확인 [학생정보시스템]-[학사행정]-[학적]-[학적조회]-[지도교수] | -21학번, 교직 : 육청민 -20학번 : 한수미 -19학번 : Ivan Canadas -18학번: 김용수 17학번~이전 학번:한경민 | ||
3 | 지도교수님간 상담 진행 (메일 상담, 통화 통한 상담 등) | 각 지도교수님 메일주소는 교수진 소개 내용에서 확인 | ||
4 | 학과장 교수님 상담 진행 ( 메일 상담, 통화 통한 상담 등) | 상담 시 내용 : 지도교수 승낙 여부, 간략한 휴학 사유를 들어 상담 진행바랍니다. 학과장 교수님과 상담 전엔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상담을 진행한 뒤 진행 바랍니다. | ||
5 | 인문대교학팀 서면 제출 or 학생 소속학과 행정실 메일 제출 (제출 후 행정실로 연락요망) | 제출 전 휴학원 내 필수 내용(부모님 도장 날인 등)이 포함되어 있는지 재확인 바랍니다. | ||
6 | 행정실 내용 확인 및 접수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