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졸업발표 진행 안내

  • 조회수 2049
  •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 작성일 21.09.17

2021학년도 2학기 졸업발표 진행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졸업발표 진행 안내합니다. 졸업발표 예정생께선 아래를 필독 바랍니다.





① 졸업발표 최종 진행 일시(변경) :   2021년 11월 16일(화) 오후 4시 ~ 6시 (예정)

   9월 학과회의 통해 학과 전체 행사일자를 조율하면서 졸업발표 일자 또한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졸업발표 예정자분들께선 확인 바랍니다.


② 졸업발표 진행 관련 : 

 2021년 2학기의 경우 모든 졸업발표가 대면을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변동 가능성은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영어 에세이 포스터 발표

영어 공연

영어 교육 시연

프로젝트 전시

학생이 정한 자유 형식

대면 진행

대면 진행

대면 진행

대면 진행

대면 진행


③ 졸업발표 장소 : 추후 안내


④ 주제 : 영어영문학과 전공 관련


⑤ 발표 관련 세부사항 안내 :

   [필독]졸업발표 방식 안내 및 발표 방법 안내 : 졸업발표 학과 규정

   [필독]졸업발표 세부 일정, 일정별 제출 필요 서류 등 안내

졸업발표 세부 일정

일정별(졸업발표 방식별) 제출 필요 사항

제출 방법

신청서 제출

9.20(월) ~ 9.24(금) 오후 3시 (마감)

- 졸업발표 신청서 1부 (서명포함)

아래 방법 중 택1


ⓐ 학과 행정실 방문 서면 제출


ⓑ 학과 행정실 메일 제출(de1530@glab.hallym.ac.kr)

※ 메일 제출 시 필수 확인:

졸업발표 신청서

졸업발표 제안(계획)서 제출 동의서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

의 경우, 학생 서명된 스캔본(pdf,jpg)’ 파일만 접수 가능. 서명 미포함본, 문서파일(hwp,word 등)은 접수 불가.

스캔은 모바일앱을 활용 바랍니다.

제안서(계획서) 제출

9.24(금) ~ 10.12(화) 오후 3시(마감)

- 졸업발표 제안(계획)서 제출 동의서 1부 (서명포함)

- 졸업발표 형식에 맞는 제안(계획)서 제출

 ※ 제안(계획)서는 최종 결과물의 초안이며, 양식은 학생자유입니다. (ex. hwp,word에 초안 에세이 작성하여 제출 등)

지도교수 배정 

10.12(화) ~ 10.25(월)

없음.

※ 지도교수 배정 완료. 본 공지 내용 ⑤ 번에  아래 ⓒ 내용 확인

지도교수 배정 최종 공지 및 장소 공지

10.25(월)

없음.

지도교수 배정 및 장소 설정 완료. 본 공지 내용 ⑤ 번에  아래 ⓒ 내용 확인

지도교수 간 상담 및 최종 결과물 제출

10.26(화) ~ 11.12(금) 오후 3시

공통필수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 1부(서명포함)

위 공통필수 외 졸업발표 방식별 제출 필요 사항

(해당되는 형식별로 제출 필요한 사항은 아래 필독)

영어 에세이

포스터 발표

최종 에세이 문서본 제출

프로젝트 전시

웹사이트 링크 등 최종 프로젝트 전시물을 적절한 형태로 제출

영어 공연

최종 원본 스크립트 문서본 제출

교육시연

교육시연 교안 제출(PPT 등)

학생이 정한 자유 형식

자유로 선택한 형식에 맞춰 제출

 * 최종 결과 관련은 졸업발표 진행 후 1~2주일 내 공지 예정

    [필독] 지도교수 배정표 & 장소 및 발표 시간표(안) URL : <여기 클릭하여 확인> : https://url.kr/hpdrz5 

   * 지도교수 확인 후, 10.29일(금) 이내 본인의 발표 제안서를 활용하여 배정된 지도교수님께 반드시 졸업발표 상담 신청바랍니다. 상담은 메일 통해서도 가능하며, 각 메일 주소는 위 URL 통해 확인 바랍니다.


⑥ 기타 필수 숙지사항 :

 - 각 접수 및 제출 일시 엄수 바랍니다. 일시 미확인하여 필요 서류 제출하지 않은 경우 불합격 처리 예정

 - 지도교수 배정 완료 시 배정 일자의 일주일 이내 반드시 지도교수님께 졸업발표 최종 결과물 관련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위 ⑤에 ⓐ 내용인 졸업발표 학과규정을 필히 확인 바랍니다.


[마감]졸업발표 공결 신청 :

11월 16일(화) E~F교시 중 수업이 있어 졸업발표 참여 어려운 학생 있는 경우, 10월 25일(월) 17시까지 “커뮤니티-자료실 - 공결신청서(개인)”작성하여 학과 행정실로 서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미제출로 인한 해당 과목 결석처리는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참고 바랍니다.


[마감] 졸업발표 참관 신청 : 

ⓐ 참관 신청 접수 기간 : 2021.년 11월 1일(월) 오전 9시 ~ 11월 5일(금) 오후 3시까지

 ⓑ 참관 신청서 : https://forms.gle/aGTrZd1vQmWNHTSb7



----


세부 문의는 학과 행정실에 문의바랍니다.


TEL 033.248.1530

Email de1530@hallym.ac.kr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