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졸업발표 진행 안내
- 조회수 2049
-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 작성일 21.09.17
2021학년도 2학기 졸업발표 진행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졸업발표 진행 안내합니다. 졸업발표 예정생께선 아래를 필독 바랍니다.
① 졸업발표 최종 진행 일시(변경) : 2021년 11월 16일(화) 오후 4시 ~ 6시 (예정)
9월 학과회의 통해 학과 전체 행사일자를 조율하면서 졸업발표 일자 또한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졸업발표 예정자분들께선 확인 바랍니다.
② 졸업발표 진행 관련 :
2021년 2학기의 경우 모든 졸업발표가 대면을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코로나19 단계에 따라 변동 가능성은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영어 에세이 포스터 발표 | 영어 공연 | 영어 교육 시연 | 프로젝트 전시 | 학생이 정한 자유 형식 |
대면 진행 | 대면 진행 | 대면 진행 | 대면 진행 | 대면 진행 |
③ 졸업발표 장소 : 추후 안내
④ 주제 : 영어영문학과 전공 관련
⑤ 발표 관련 세부사항 안내 :
ⓐ [필독]졸업발표 방식 안내 및 발표 방법 안내 : 졸업발표 학과 규정
ⓑ [필독]졸업발표 세부 일정, 일정별 제출 필요 서류 등 안내
졸업발표 세부 일정 | 일정별(졸업발표 방식별) 제출 필요 사항 | 제출 방법 | |
신청서 제출 9.20(월) ~ 9.24(금) 오후 3시 (마감) | - 졸업발표 신청서 1부 (서명포함) | 아래 방법 중 택1 ⓐ 학과 행정실 방문 서면 제출 ⓑ 학과 행정실 메일 제출(de1530@glab.hallym.ac.kr) ※ 메일 제출 시 필수 확인: 졸업발표 신청서 졸업발표 제안(계획)서 제출 동의서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 의 경우, 학생 서명된 ‘스캔본(pdf,jpg)’ 파일만 접수 가능. 서명 미포함본, 문서파일(hwp,word 등)은 접수 불가. 스캔은 모바일앱을 활용 바랍니다. | |
제안서(계획서) 제출 9.24(금) ~ 10.12(화) 오후 3시(마감) | - 졸업발표 제안(계획)서 제출 동의서 1부 (서명포함) - 졸업발표 형식에 맞는 제안(계획)서 제출 ※ 제안(계획)서는 최종 결과물의 초안이며, 양식은 학생자유입니다. (ex. hwp,word에 초안 에세이 작성하여 제출 등) | ||
지도교수 배정 10.12(화) ~ 10.25(월) | 없음. ※ 지도교수 배정 완료. 본 공지 내용 ⑤ 번에 아래 ⓒ 내용 확인 | ||
지도교수 배정 최종 공지 및 장소 공지 10.25(월) | 없음. ※ 지도교수 배정 및 장소 설정 완료. 본 공지 내용 ⑤ 번에 아래 ⓒ 내용 확인 | ||
지도교수 간 상담 및 최종 결과물 제출 10.26(화) ~ 11.12(금) 오후 3시 | 공통필수 | 졸업발표 결과물 제출 동의서 1부(서명포함) | |
위 공통필수 외 졸업발표 방식별 제출 필요 사항 (해당되는 형식별로 제출 필요한 사항은 아래 필독) | |||
영어 에세이 포스터 발표 | 최종 에세이 문서본 제출 | ||
프로젝트 전시 | 웹사이트 링크 등 최종 프로젝트 전시물을 적절한 형태로 제출 | ||
영어 공연 | 최종 원본 스크립트 문서본 제출 | ||
교육시연 | 교육시연 교안 제출(PPT 등) | ||
학생이 정한 자유 형식 | 자유로 선택한 형식에 맞춰 제출 |
* 최종 결과 관련은 졸업발표 진행 후 1~2주일 내 공지 예정
ⓒ [필독] 지도교수 배정표 & 장소 및 발표 시간표(안) URL : <여기 클릭하여 확인> : https://url.kr/hpdrz5
* 지도교수 확인 후, 10.29일(금) 이내 본인의 발표 제안서를 활용하여 배정된 지도교수님께 반드시 졸업발표 상담 신청바랍니다. 상담은 메일 통해서도 가능하며, 각 메일 주소는 위 URL 통해 확인 바랍니다.
⑥ 기타 필수 숙지사항 :
- 각 접수 및 제출 일시 엄수 바랍니다. 일시 미확인하여 필요 서류 제출하지 않은 경우 불합격 처리 예정
- 지도교수 배정 완료 시 배정 일자의 일주일 이내 반드시 지도교수님께 졸업발표 최종 결과물 관련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위 ⑤에 ⓐ 내용인 졸업발표 학과규정을 필히 확인 바랍니다.
⑦ [마감]졸업발표 공결 신청 :
11월 16일(화) E~F교시 중 수업이 있어 졸업발표 참여 어려운 학생 있는 경우, 10월 25일(월) 17시까지 “커뮤니티-자료실 - 공결신청서(개인)”작성하여 학과 행정실로 서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미제출로 인한 해당 과목 결석처리는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참고 바랍니다.
⑧[마감] 졸업발표 참관 신청 :
ⓐ 참관 신청 접수 기간 : 2021.년 11월 1일(월) 오전 9시 ~ 11월 5일(금) 오후 3시까지
ⓑ 참관 신청서 : https://forms.gle/aGTrZd1vQmWNHTSb7
----
세부 문의는 학과 행정실에 문의바랍니다.
TEL 033.248.1530
Email de1530@hallym.ac.kr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